[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호텔신라가 설을 앞두고 모든 세대에게 인기 있는 상품군을 선보인다.
호텔신라가 설 선물세트 상품군을 150여종까지 확대했다고 9일 밝혔다.
명절 선물세트의 인기 상품인 한우는 1++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를 3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한우 정형 전문가의 손길로 엄선한 신라 프리미엄 한우, 설화한우를 비롯해 청정한우, 차요한우 등 한우 산지와 등급, 부위에 따라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한다.
또한 한우 상품은 스테이크 요리가 가능한 한우 스테이크 시즈닝 세트로도 출시한다. 국내산 한우를 스테이크용으로 마리네이드 해 육질을 부드럽게 하고 시즈닝을 첨가해 맛과 향을 더한 세트 상품으로 등심 스테이크와 채끝 스테이크로 구성했다.
도예가 라기환의 신라호텔 한정 상품도 판매한다. 조선백자의 아름다움을 현대적 조형미로 재해석해 실용성을 더한 백자로 유명한 라기환 백자는 주안상 자기, 전통 후식기 자기, 5첩 반상 자기 등 용도에 따른 7가지 상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인테리어 오브제, 화병 등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18센티미터 사이즈 달항아리는 신라호텔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한정 상품이다.
이 밖에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굴비, 전복, 한과부터 주류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받는 이의 장수와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로 인기가 높은 수복강녕 상품은 기존 판매하던 ‘진액’ 형태에 추가로 먹기 좋은 환 형태도 새롭게 출시한다. 환 상품은 한지 소재를 활용해 맞춤제작한 포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수복강녕 상품은 벌꿀, 녹용, 당귀, 산수유, 인삼, 생지황, 복령, 울금, 매실 등 엄선된 9가지 재료로 만들어 몸에 좋은 다양한 성분을 지니고 있다.
또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제격인 주류 상품군도 대폭 확대했다. 글렌피딕, 발베니, 야마자키 등 위스키 라인을 강화하고, 와인도 가격대별로 상품군을 확대해 선보인다. 특히 와인 상품은 명절 가족·친지 모임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햄퍼 세트, 육포, 샤퀴테리 등과 함께 구성한 세트 상품도 판매한다.
호텔신라의 설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신라숍에서 주문 가능하며 호텔신라의 배송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배송 도우미가 약속된 일자에 직접 선물을 전하는 체계적인 배송 서비스로 진행된다.
설 선물세트는 1월 21일까지 주문 가능하며 배송은 1월 13일부터 1월 24일 사이(주말 제외) 진행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