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리또 월렛, 글로벌 대표 지갑 서비스로..'V2 업데이트' 출시

임윤희 기자 승인 2024.04.23 09:09 의견 0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가 서비스하는 웹3.0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부리또 월렛'이 22일 V2 업데이트를 출시했다.(자료=빗썸코리아)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블록체인 기업 론똔다가 V2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글로벌 대표 지갑 서비스로 도약을 시도한다.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가 서비스하는 웹3.0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부리또 월렛'이 22일 V2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부리또 월렛은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가 서비스하는 웹3.0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이다. 지난 3월 14일부터 약 3주 간 V2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번 V2 업데이트는 테스트를 통해 선보인 기능을 정식 출시했다.

V2의 핵심 기능은 부리또 포인트 시스템이다. 부리또 포인트 시스템은 앱 내에서 다양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앱테크에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웹3.0 프로젝트 기업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신설됐다.

V2 정식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컬래버레이션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리또 월렛에서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총 1억 원 규모의 토큰을 에어드랍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토큰은 △로아코어(ROA) △콘텐토스(COS) △크라토스(COS) △스마트벨러(VALOR) △미스틱랜드(MYTH) △아지트(AZIT) 총 6개 프로젝트의 토큰으로 22일부터 토큰 소진 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이번 V2 업데이트로 사용자들에게는 더 다양한 혜택을, 웹3 프로젝트에는 진정한 의미의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V2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글로벌 대표 지갑 서비스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