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가상자산 실시간 확인 기능 강화..‘글로벌 시세 데이터’ 업데이트

하재인 기자 승인 2024.04.16 13:31 의견 0
빗썸이 글로벌 시세 데이터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글로벌 시세차이 메뉴를 신설했다. 사진은 빗썸의 글로벌 시세차이를 확인하는 모습. (자료=빗썸)

[한국정경신문=하재인 기자] 빗썸이 가상자산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기능을 강화한다.

빗썸은 ‘글로벌 시세 데이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김치 프리미엄’ 정보의 실시간 제공이 목적이다.

빗썸은 가상자산 가격 및 김치 프리미엄 정보 제공 서비스인 ‘김프가’와 제휴를 맺고 ‘글로벌 시세차이’ 메뉴를 신설했다.

글로벌 시세차이에서는 각 가상자산별 김치 프리미엄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기존 업데이트는 5분 간격으로 이뤄졌다. 다른 글로벌 거래소들과의 가상자산 별 시세 차이도 조회 가능하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 총괄은 “빗썸은 차별화된 이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저 거래 수수료와 최저 수준 출금 수수료 등 혜택과 함께 이용 편의성 개선에도 꾸준히 힘쓰고 있다”며 “이용자들이 가장 편리해 하면서도 가장 현명한 투자 결정을 할 수 있는 거래소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개선과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