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게임 적극 발굴”..그라비티, 인디 게임과 협업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1.22 14:09 의견 0
(자료=그라비티)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그라비티가 개발사와 협업을 확대하며 완성도 있는 게임 출시에 나선다.

그라비티는 인디게임 2종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이번 계약으로 인디게임 ‘Shambles’와 ‘Light Odyssey’를 글로벌 지역에 각각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라비티는 자사가 보유한 다수의 퍼블리싱 경험과 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이틀 2종의 성공적인 론칭을 이끌어내고 개발사와 협업 관계를 구축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

그라비티에 따르면 'Shambles'는 국내 개발사 EXLIX가 만든 덱빌딩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이다. 'Light Odyssey'는 국내 개발사 SSUN GAMES가 개발한 보스 러시 액션 장르 게임이다.

그라비티는 스팀에서 진행하는 2024 타이베이 게임쇼 특별 페이지에 'Shambles'와 'Light Odyssey'를 출품할 예정이다.

유준 그라비티 사업 팀장은 “지난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참신한 장르와 독창적인 스토리를 가진 우수한 인디게임 2종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유망한 게임을 적극 발굴해 유저분들께 양질의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