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소통의 장..bhc그룹 아웃백, 쿠킹클래스 성황리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8.23 10:16 의견 0
아웃백 쿠킹클래스 (자료=bhc)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아웃백 쿠킹클래스가 전문성과 재미를 두루 갖춘 퀄리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은 아웃백이 bhc그룹 통합 R&D 센터 개소 이후 첫 선을 보인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8월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백의 쿠킹클래스는 R&D 센터가 메뉴 개발을 위한 연구소의 역할을 넘어 고객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최초로 마련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번 8월을 시작으로 매월 성인 대상으로 1회와 어린이 대상으로 1회 등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지난 4일 bhc그룹 통합 R&D센터 내 쿠킹 스튜디오에서 열린 성인 쿠킹클래스는 약 200여분이 신청한 가운데 추첨으로 선발된 8명이 참가해 소고기와 스테이크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교육과 아웃백 전문 셰프들이 다년간 축적된 스테이크 쿠킹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특히 여름에 활용할 수 있는 콜드 파스타 만들기도 함께 진행됐다.

어린이 쿠킹클래스가 열린 지난 18일에는 보호자와 아이와 함께 한 팀이 되어 불과 칼을 쓰지 않고 참여할 수 있는 레시피로 진행됐다. 콜드 파스타를 비롯해 캐릭터 쿠키 및 컵케이크 만들기를 체험한 이번 클래스는 아웃백의 전문 셰프와 함께 영어로 진행됐다. 이날 쿠킹클래스 또한 추첨을 통해 8팀이 참가했으며 무려 약 180개 팀이 신청했다.

이번 8월 쿠킹클래스는 모두 무료로 진행됐으며 쿠킹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직접 조리한 음식들을 담아 갈 수 있는 보냉백을 비롯한 아웃백 굿즈와 스페셜 레시피 카드 등이 제공됐다.

매월 진행되는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멤버십 부메랑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아웃백은 9월부터 성인 쿠킹클래스를 아웃백의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부 목적으로 하는 ‘러브백 쿠킹클래스’로 진행된다. 기부한 금액은 참가자 이름으로 기부되며 기부 영수증이 개인별로 발행된다. 단 어린이 쿠킹클래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무료로 진행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참가 신청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쿠킹클래스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리며 쿠킹클래스를 통해 아웃백과 고객이 한 걸음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