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간 제약 받지 말자” 골프존,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 글로벌 론칭

전 세계 주요 골프 코스 및 리얼한 환경 요소 제공으로 라운드 전후 활용도 높인 골퍼 필수 앱, 스크린골프 데이터 연동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6.28 15:41 의견 0
골프존이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을 구글 플레이스토어(AOS)와 앱스토어(IOS)에서 글로벌 정식 론칭했다. (자료=골프존)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필드 골프와 유사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출시됐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을 구글 플레이스토어(AOS)와 앱스토어(IOS)에서 글로벌 정식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존M: 리얼스윙’은 전 세계의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골프 코스 별 리얼한 환경 요소를 제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골프를 플레이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글로벌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이다.

실제 코스를 그대로 모바일에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라운드에 나가기 전에 코스를 미리 익히거나 라운드 후 복기에 활용할 수 있는 골퍼 필수 애플리케이션(APP)이다. 또 골프존의 스크린 골프 데이터가 연동되어 나의 스크린골프 기록을 바탕으로 골프존M의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다.

골프존M 런칭을 기념해 정식 론칭일부터 풍성한 혜택의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간 매일 골프존M에 접속만 해도 특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고 배틀존 모드에서 비기너 플레이 후 승리하거나 파, 버디 챌린지, 페어웨이 안착, 퍼팅, 니어핀, 퍼펙트 샷 등의 경기 별 미션을 성공하는 유저에게는 100회 프리미엄 뽑기권과 골드, 샤프트 교환권, 보석 등의 이벤트 선물이 지급된다.

특히 국내 회원들을 위해 오는 7월 24일까지 약 한 달간 ‘골프존M 런칭:ON’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골프존M 런칭:ON’ 프로모션은 ‘언제든지:ON’, ‘스윙:ON’, ‘쇼핑:ON’, ‘다함께:ON’으로 구성됐다.

‘언제든지:ON’은 골프존M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풀클럽 세트, 인기 클럽 및 골프 용품, 전자제품, 신형 핸드폰, 스크린골프와 필드 골프 이용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스윙:ON’은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골프존M을 실행하고 골프존파크, GDR아카데미, 골프존카운티에서 1번이라도 이용하면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스크린과 필드 라운드 이용 금액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골프존 3000만 마일리지를 선물한다.

‘쇼핑:ON’은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골프존M을 실행하고 골프존마켓과 골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전국 100여 개 골프존마켓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골프존마켓 상품권 100만원, 50만원, 30만원, 10만원, 5만원 권을 제공한다.

다함께:ON’은 골프존M 실행 후 골프존 회원으로 로그인하고 게임 내의 ‘친구 배틀 모드’를 1회 플레이하면 응모되며, 친구 및 골프 동반자와 함께 스크린, 필드 라운드 이용 금액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를 총 1000명에게 지급한다.

골프존 메타버스사업 유창훈 사업부장은 “골프존M은 골프존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제 골프 CC를 구현하고 골프존 스크린 데이터와 연동되는 혁신적인 웰메이드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앞서 진행한 글로벌 소프트런칭과 사전 등록을 통해 많은 골프 유저들이 기대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필드와 스크린을 넘어 모바일에서도 생동감 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