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감성’까지 고려했다..르꼬끄골프, ‘레디 포 필드’ 캠페인 전개

김준혁 기자 승인 2023.01.16 08:18 의견 0
르꼬끄골프가 '레디 포 필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자료=데상트코리아]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가 인스타글래머블 트렌드에 부응해 젊은 여성 골퍼를 적극 공략한다.

르꼬끄골프는 2023년 새해를 맞아 ‘레디 포 필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부터 르꼬끄골프는 프렌치 시크에 기반을 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이에 본격적인 골프시즌에 앞서 ‘레디 포 필드’ 슬로건을 필두로 한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에 시동을 걸었다. 캠페인 슬로건 ‘레디 포 필드’는 라운딩을 준비하는 1~2월 시의성에 맞춰 필드에 나갈 준비에 분주할 골퍼들의 설렘을 담고 있다.

르꼬끄골프가 캠페인에서 선보인 라인업의 특징은 그린과 옐로우로 포인트를 주되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간결한 실루엣의 미니멀리즘을 추구한다. 르꼬끄골프가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앞둔 골퍼들에게 제안하는 주력제품은 골프화와 캐디백이다.

르꼬끄골프가 이번에 선보인 골프화는 일명 키높이 골프화인 ‘벌키(BIRKIE)’이다. 약 5cm 인솔 설계로 골프웨어 착장의 황금비율을 선사한다. 지난해 르꼬끄골프는 청키한 어글리슈즈 디자인의 골프화 스윗스팟을 연간 2000족 판매 성과를 거두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그 여세를 몰아 올해는 골프화 벌키로 인스타그래머블(SNS에 올릴만한 사진) 트렌드에 부응해 젊은 여성골퍼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골프화 벌키의 특징은 착화감을 결정짓는 미드솔에 공을 들인 점이다. 미드솔에 쿠션감이 우수한 파이론 소재 적용 및 고탄성도 소재의 TPU(폴리우레탄)를 사용해 스윙할 때 발 뒤틀림 현상을 방지한다. 절개 없는 무재봉 공법으로 갑피를 설계해 착화감도 한층 높였다.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복잡한 컬러와 장식은 장식은 배제한 채, 아웃솔까지 한 가지 색상의 모노톤이라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린다.

또 다른 주력제품은 골프백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캐디백이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뉴컬러 스탠드 캐디백’은 프렌치 감성에 걸맞게 아이보리, 라이트블루, 그린 등 정제된 컬러 배색과 로고 자수 포인트로 한눈에 보기에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엿볼 수 있다. 골프백 본연의 수납력과 기능성도 갖췄다. 5분할 구조의 투입구를 분리해 장비끼리 엉킴 없이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고,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해 가파른 코스에서도 안전하다. 다양한 용도의 소지품을 분할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어깨끈에 쿠션재를 보강해 맸을 때의 편안함을 더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