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휴온스, 이사 기념 쌀 나눴다..신사옥 이전 후 ‘사랑의 쌀’ 기증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8.24 14:22 의견 0
휴온스그룹 신사옥 전경 [자료=휴온스그룹]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휴온스그룹이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쌀 기부를 하고 나섰다.

휴온스그룹은 소외계층 어르신 급식봉사단체 (사)효사랑운동봉사회에서 ‘사랑의 쌀’ 기증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기증된 쌀은 휴온스그룹의 판교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협력업체로부터 축하 화환 대신 받은 것이다. 총 1280kg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효사랑운동봉사회가 운영하는 숯골경로식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급식에 사용될 예정이다.

효사랑운동봉사회 김맹임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르신 무료 급식 봉사에 어려움이 많은데 휴온스그룹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았다”며 “기증해주신 모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휴온스그룹 윤성태 부회장은 “그룹 미래를 그려나갈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나눔 실천의 마음을 담아 이번 기증을 추진하게 됐다”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하고 기증 취지에 공감해 선뜻 동참해주신 협력업체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윤 부회장은 “최근 휴온스그룹 ESG경영혁신단 출범을 통해 ESG경영 강화 및 ESG 선도기업으로 도약을 위한 구체적 계획이 수립되고 있는만큼 보다 적극적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