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날 추억 선물..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어린이 위한 프로그램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4.26 08:26 의견 0
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자료=대교그룹]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은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 소비자들을 위해 체험 프로그램과 ‘마이오네트 & 버블쇼‘ 공연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체험 프로그램은 손거울 꾸미기·바람개비 만들기·표고버섯 수확 등이다.

트니트니 놀이체육 프로그램를 3일간(1일·2일·5일) 운영한다. 트니트니 전문 강사들이 에어바운스와 대형 교구 등을 활용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함께한다.

호텔 1층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에서는 특별 수업을 진행한다. 수업은 블루밍 페스티벌·앤디워홀과 팝아트·빙글빙글 무지개 음악 나라·덩실덩실 탈춤놀이 등 미술과 음악을 주제로 할 예정이다.

마이다스 호텔은 5월 한 달 동안 여행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호텔에 투숙한 행복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