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3년 연속 수상..논현동, 한남동, 여의도서 직접 운영
문유덕 선임기자
승인
2018.07.13 17:59
의견
0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가 지난 2일 열린 '2018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한국정경신문=문유덕 기자] ‘본에스티스’가 ‘2018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3연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주)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는 지난 3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8 제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코스메틱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2016년부터 3년 연속 수상한 본에스티스는 한도숙 대표의 노하우와 생명공학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스마트 뷰티 테크놀로지’를 지향하는 프레스티지 에스테틱 브랜드로 파이테라피, 리셀테라피, 모이스처케어 등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논현동과 한남동, 여의도에 피부 관리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30여년 이상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자체 기술력을 홈케어로 그대로 옮겨놓은 파이테라피 화장품을 선보여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VVIP 고객에게 오더메이드로만 전해졌던 최상급 제품을 제공하며 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와 어매니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테라피의 차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며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수출하고 있다.
(주)본에스티스는 최근 KBS 희극인실과 동반성장을 위한 MOU(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지난 5월에는 삼성화재(주)와 상호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바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