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쇼핑 프로모션 초록창 마케팅 격돌, 키르시도 에이블리·지그재그 990원

김영훈 기자 승인 2021.01.25 13:23 의견 0
사진=크로키닷컴

키르시도 에이블리와 지그재그 의류 쇼핑몰이 나란히 초록창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는 모양새다.

25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키르시도 에이블리와 지그재그 990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그재그'는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겨울 아우터를 990원에 판매하는 '정오의 래플'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정오(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정오의 래플’에서 무작위 추첨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겨울 아우터를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을 제공한다.

이날에는 '미뉴에트'의 퍼 아우터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반면 에이블리는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 키르시(KIRSH)와 '키르시 블렌딩(KIRSH BLENDING)' 입점 기념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에이블리는 이번 프로모숀에 네이버 검색 이벤트를 활용했다. 에이블리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더욱 높은 할인율의 비밀 쿠폰 코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검색 이벤트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로 해당 시간 내에 네이버에 '키르시도 에이블리' 검색 시 파워링크를 통해 '추가 할인 비밀 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