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스타강사 이다지, 유튜브 소통 활발..키 몸무게 취미부터 멘탈관리까지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1.12 08:33 의견 0
이다지 (자료=이다지의 유튜브 채널 '이다지do' 방송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미녀 스타강사 이다지가 화제다.

12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스타강사 이다지가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오전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화제 인물이 되고 있는 것이다.

이다지는 이화여대를 수석으로 졸업한 것으로 알려진 스타강사다. 실력파 1타강사라는 점과 연예인 못잖은 미모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다지는 강의 외에도 유튜브로 학생들과 할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다지의 유튜브 채널 '이다지do'은 구독자 5만 9000여명을 갖고 있는 상태.

최근에는 Q&A 영상을 통해 키, 몸무게, 취미부터 멘탈관리법 까지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에서 이다지는 키 160.3cm, 몸무게 51.2 내외라고 밝혔다. 취미와 주말에 하는 일에 대한 질문에는 "항상 일이 있고 정기적으로 하는 취미가 없다. 다만 여유가 생기면 여행을 간다"고 말했다.

스트레스 해소법에 대해서는 기르고 있는 고양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언급했다.

이밖에도 먹는 영양제, 다이어트 꿀팁, 좌우명, 인색책, 슬럼프 극복법, 일에서 가장 보람을 느낄 때, 공부하면서 잡생각이 들 때는 등의 질문에 답을 했다.

한편 이다지는 ‘SKY대학’ 입학생 선정 가장 도움 준 선생님 1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