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고객 편의성 업그레이드..PC 홈페이지 UI∙UX 개편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0.26 10:33 의견 0
지난 23일 KB캐피탈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PC 홈페이지 UI·UX를 개편했다. (자료=KB캐피탈)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KB캐피탈은 지난 23일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PC 홈페이지 UI·UX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KB차차차 홈페이지 UI(User Interface)를 화면의 중앙 정렬로 배치해 화면의 균형감을 높였다. 또한 KB차차차의 주요 서비스가 한눈에 보이도록 메뉴를 배치해 콘텐츠 접근성을 높였다. 국내 최다 중고차 매물 검색 기능 강화를 위해 제조사, 모델 조건 검색은 물론 직접 검색기능까지 메인 화면에 확대 적용했다.

홈페이지 메인 하단에는 추천차량, 인증중고차, 딜러검색 등 콘텐츠 접근에 있어 복잡함을 느끼지 않도록 섹션별로 보기 편한 UI 구조로 개편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UI·UX 개편은 KB차차차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화면을 편하게 보고 주요 서비스의 접근성을 향상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면서 "앞으로도 KB차차차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이용 편의성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