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손흥민 골, 가생이닷컴 일본·영국 반응 폭발 "손흥민 장난해" "뭐냐 이 괴물은"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0.19 07:22 | 최종 수정 2020.10.19 07:36 의견 0
손흥민. (자료=토트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손흥민의 골 소식에 해외 축구 팬들의 반응이 거세다.

19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손흥민 골, 가생이 닷컴 등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손흥민이 19일 새벽 토트넘과 웨스트햄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가록한 것. 해외 커뮤니티 반응을 볼 수 있는 가생이 닷컴에도 함께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먼저 일본 반응은 "손 엄청나" "너무 하는구나 손" "손,케인 둘중에 하나 월간 MVP겠지" "토트넘 팬이지만 너무세서 당황스럽네" "정말 손흥민 격이 틀리네..." "흥민은 득점왕 가겠는데,이 정도 페이스면" "손흥민 너무 굉장하다 같은 아시아인으로서 자랑스럽다는" "손흥민이 시작 45초만에 결정했습니다. 뭐냐 이 괴물은" 등의 의견을 찾을 수 있다.

영국 반응 또한 "하하 그렇지 역시 케인과 쏜이지" "정말 아무도 멈출수 없는 둘이야" "케인과 손흥민의 호흡이 정말 치명적이야" "손흥민 지금 장난해??? 왜이렇게 잘하는거야?" "저 둘이 하는것은 그저 어시스트와 골을 넣는일뿐" "쏘니의 퍼스트터치를 보자마자 골이라는걸 알수있지" 등 손흥민의 경기력에 대한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