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DB손해보험 "추석 카드로 마음을 전하세요"..가족사랑 우체통 시즌7

조승예 기자 승인 2020.09.24 11:24 의견 0
DB손해보험이 추석을 맞아 가족사랑 우체통 시즌7을 진행한다. (자료=DB손해보험)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DB손해보험이 코로나19로 인한 추석 이동제한 대책으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에게 추석카드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올해 코로나19 이슈를 반영해 '생활 속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깝게'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오는 10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예쁜 무료 카드로 추석 인사를 주고받으며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방법을 고르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서 가족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추석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경품은 다이슨 무선청소기 디지털 슬림 플러피+(1명), BHC치킨(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250명)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