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발이 좋아하는 구두 신어보실래요’...롯데월드몰 맞춤형 제작 이벤트

신영호 기자 승인 2018.02.26 09:22 의견 0

 

[한국정경신문=신영호 기자] 롯데월드몰에 가면 자신의 발에 꼭 맞는 맞춤형 구두를 신어볼 수 있다. 

롯데월드몰은 26일 수제화 브랜드 ‘맨솔(MANSOLE)’과 손잡고 개인 맞춤형 구두 제작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가면 무료로 자신의 발 사이즈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풋 프린트 시스템’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제품추천과 스타일링 등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발 도장을 찍으면, 신체 밸런스를 체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에게 딱 맞는 형태의 구두를 제작할 수도 있다.

또 키홀더, 명함지갑, 여권 케이스 등 가죽 액세서리 제작과 구두 제작과정을 시연해 볼 수 있다. 

롯데월드몰은 방문고객을 위해 가죽 수제화 위에 그림을 그리는 펜 아트 퍼포먼스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롯데자산개발 리싱1팀 정주태 팀장은 “롯데월드몰과 수제화 브랜드 맨솔 아티스트 크루 PWAC가 협업해 만든 이색적인 3자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체험을 선사하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