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채용, 13일 마감접수..자격요건 살펴보니?

김나영 기자 승인 2017.10.12 20:49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채용 소식이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지원서는 9월 26일~ 10월13일(오후2시)까지 회사 채용사이트에서 받는다.

모집분야는 △SCM(물류, 생산관리) △경영지원(정보기술) △R&D(제품개발, 소재연구) △디자인(브랜드, 웹, VMD) △영업마케팅(마케팅전략·지원, 영업관리·지원) 등 5개 분야 10개 직무다. 아모레퍼시픽의 계열사 이니스프리도 디자인(VMD비주얼) SCM(글로벌물류, 포장재개발) 영업(영업관리, 유통영업관리, 점포육성, 글로벌)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함께 뽑는다.

지원자격은 기졸업자 이거나 2018년 2월 졸업예정자이어야 한다. 영어말하기(토익스피킹, 오픽) 성적이 있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2차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1차 실무면접은 PT, 토론 등을 통해 지원자의 문제 해결 역량을 검증한다. 자소서 기반의 구조화 면접도 진행한다. 이밖에 아모스프로세셔널도 포장재개발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대졸 초임 연봉은 3,000만 원대 중반으로 알려졌다. 성과급 등을 더하면 4,000만 원대 중반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