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신라면세점, 오는 21일부터 면세 재고품 오프라인 판매 시작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7.16 09:10 의견 0
신라면세점이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면세 재고상품을 판매한다. (자료=신라면세점)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신라면세점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면세 재고상품을 면세점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수준으로 판매한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면세 재고상품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선착순으로 하루에 400~500명 수준으로 입장을 제한한다. 1회 입장은 최대 20명, 쇼핑시간은 20분이다. 행사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행사장 입장 번호표는 서울점 1층 정문 입구에서 배부한다.

판매 브랜드는 보테가베네타, 로웨베, 지방시, 발리 등 명품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구찌, 생로랑, 발렌시아가, 디올 등의 선글라스 브랜드, 다니엘웰링턴, 세이코, 로즈몽, 페라가모 등의 시계 브랜드다.

대표상품으로는 ▲지방시 판도라 핸드백 ▲발리 남성 스니커즈 ▲세이코 Premier 라인 등이 있다. 가격은 면세점 정상 가격 대비 최대 50% 할인된 수준이다.

신라면세점은 지난달말부터 네 차례에 걸쳐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지방시, 펜디, 프라다, 발리,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브라이틀링, 프레드릭콘스탄트 등 31개 브랜드의 재고 상품 1080종을 판매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은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신라트립’ 등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재고상품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관세청 서울본부세관은 지난 7일 경영난에 빠진 면세업계를 지원하고자 면세점 내 일부 공용 면적(고객라운지, 휴게공간, 고객안내데스크) 등에서 재고 면세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