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청계동 빌라 화제..4억원대 함소원·진화 새 보금자리 '황금 인테리어'

김지연 기자 승인 2020.07.08 00:13 | 최종 수정 2020.07.08 18:47 의견 0
(자료=방송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청계동 빌라가 화제다.

8일 새벽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청계동, 청계동 빌라가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한 한 예능에서 함소원 진화 부부가 청계동에 새 터를 잡으면서 네티즌의 관심이 커진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방송에서 함소원 진화 부부는 이웃들을 집으로 초대해 반상회를 열었다. 이웃들은 화려하게 금빛 인테리어가 돼있는 함소원 진화의 집을 구경하며 신기해했다.

함소원은 반상회에서 환경 관리 담당에 자원해 시선을 끌었다. 수고비 3만 원이 이유라고 밝혀 짠순이 기질을 선보이는 등 웃음을 주기도 했다.

집은 경기 의왕시 청계동에 위치한 빌라로 가격대로 4억원 대인것으로 알려졌다. 이사 전 방송에서는 마마가 "금색으로 인테리어를 하자"고 제안한 대로 황금빛 가득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문틀부터 문 손잡이, 조명까지 노란 황금 인테리어가 함께 한 것. 

함소원은 “어머니가 인테리어를 싹 해주신다고 하셨다. 특히 주방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든다”고 말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