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대학생 마케터 1기 임무완수..‘트렌드리더스’ 해단식 진행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7.03 09:53 의견 0
지난 2일 교촌에프앤비의 대학생 마케터 트렌드리더스 활동 해단식 모습. (자료=교촌에프앤비)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국내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대학생 마케터 1기 트렌드리더스 해단식을 진행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2일 교촌 오산 본사에서 진행된 교촌 트렌드리더스 해단식에서는 트렌드리더스 1기 활동 소개 및 팀 별 신메뉴 제안 PT를 진행, 우수 활동팀에게 특별 포상을 수여했다고 3일 밝혔다. 

교촌 대학생 마케터 1기 트렌드리더스는 급변하는 트렌드 속의 주역인 대학생들이 주체가 돼 교촌에 맞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 및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월 4개팀 총 16명이 선발됐다.

선발된 교촌 트렌드리더스 1기는 지난 4개월 간 치킨 또는 최근 트렌드 이슈에 대한 메뉴 트렌드를 제안했다. 아울러 교촌치킨 마케팅 이슈관련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트렌드리더스 활동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실시됐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향후 교촌의 메뉴 및 마케팅 방향성에 많을 도움을 줄 만한 트렌드의 주역인 대학생들의 톡톡튀는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안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며 “활동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준 트렌드리더스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