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서..휴테크, 2월1일 레스툴 안마의자 생방송

장원주 기자 승인 2020.01.31 09:44 의견 0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 홈쇼핑 관련 이미지. (자료=휴테크)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오는 2월 1일 오전 8시2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이번 생방송은 더욱 알찬 구성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 구입 시 사은품으로 스툴형 발마사지기뿐만 아니라 방석 형태의 레스툴 마사지 쿠션까지 추가된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는 올리브 그린과 모카 브라운 두 색상으로 심리적인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감성적인 컬러로 구성됐다. 헴프 캔퍼스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원목 그대로의 느낌을 살려 안락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기능 또한 실속있다. 신체의 부담을 덜어주는 120도의 이상적인 무중력 각도를 적용했으며 다리 받침대는 110도에서 180도까지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편의기능까지 갖췄다.

마사지 기능은 등부터 허리까지 정방향과 역방향의 2가지 주무름 모드, 3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한 3가지 두드림 마사지 모드, 엉덩이 진동, 목 부위 주무름 마사지가 탑재돼 있다. 아울러 온열기능을 더해 뭉친 근육들을 부드럽게 이완시켜준다. 

이와 함께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무상으로 12개월간 AS를 지원하며 레스툴 마사지 쿠션 사은품은 본품을 설치한 뒤 4주 후에 별도로 배송될 예정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는 안마의자는 물론 리클라이너 의자로도 활용이 가능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며 “하루의 피로를 풀고 재충전할 수 있는 힐링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