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수도권 요지에 아파트 단지 공급..‘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 분양

송현섭 기자 승인 2019.06.10 09:51 의견 0
중흥건설이 짓는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 조감도 (자료=중흥건설)

[한국정경신문=송현섭 기자] 중흥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봉담2지구 B-2블록에서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를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봉담2지구는 수도권 신흥 교통요지로 꼽히는 만큼 오는 14일 견본주택 개관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는 지하2층 지상25층, 10개동에 전용면적 72~84㎡ 784가구로 구성된다. 중흥건설은 전용면적 ▲72㎡ 322가구 ▲84㎡A 365가구 ▲84㎡B 97가구를 공급한다.

이 단지는 봉담2지구의 중심지로 상업용지를 비롯해 교통여건과 교육환경이 좋다. 인근 수인선 복선전철과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이 탁월하다. 경기 서남부권 수인선 복선전철 봉담역은 오는 2020년 개통된다. 신분당선 광교-호매실-봉담노선의 연장이 확정되면 분당과 강남을 포함한 수도권 도심으로 접근성이 좋아진다.

단지 인근 과천-봉담고속도로를 거치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면 진입할 수 있다. 수원-광명고속도로를 통해 광명까지 가는데 30분대면 충분하다. 인접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와 봉담IC, 43번 국도는 수원, 동탄을 비롯해 수도권 각지로 이동에 편리하다.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단지 인근엔 화성국민체육센터와 이마트 화성봉담점, 호매실 홈플러스가 자리 잡고 있다. 봉담1지구는 물론 효행지구와 롯데몰 수원점, AK플라자 수원점이 있는 수원 권선구와 호매실지구와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뛰어난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인근 봉담초교와 상봉초, 봉담중 및 봉담고로 통학이 가능하다. 협성대와 장안대까지 자리를 잡고 있어 우수한 학군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입주민들은 봉담호수공원과 단지 북측 공원에서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중흥건설은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에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중소형 타입 대단지 혜택은 물론 남향위주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이 좋다. 4Bay설계로 채광과 통풍 역시 탁월하다. 입주민을 위한 각종 커뮤니티시설과 IoT(사물인터넷)으로 스마트 주거공간을 마련했다.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 견본주택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43-4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오는 2022년 6월로 잡혀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