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경상남도 거제시 수월동에 시몬스 맨션 거제점을 오픈했다.(자료=시몬스 침대)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시몬스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있다.

시몬스는 10일 경상남도 거제시 수월동에 시몬스 맨션 거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몬스 맨션 거제점은 삼성스토어 거제점, LG전자 베스트샵 거제점 등의 대형 가전매장이 인접한 핵심 상권에 들어섰다. 또한 매장 인근에는 거제 자이,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등의 대단지 아파트가 자리해 가족단위부터 예비부부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제품, 홍보 등 관련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이번 신규 매장은 약 383.47㎡(약 116평) 규모로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과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이 진열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하다.

자녀 침대로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주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여러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비치돼 가족 구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시몬스 매트리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신규 프레임, 시몬스 홈, 퍼니처들도 진열돼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거제점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시몬스가 현재 진행 중인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 룸퍼니처 최대 30% 할인 ▲구스 토퍼 3종(구스 토퍼·토퍼 커버·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는 지난해 7월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사 경강선에 바나듐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나듐은 강철 및 합금 강도와 온도 안정성을 증가시켜 유연성과 탄성, 내구성이 우수하고 고압·고온 등 극한 상황도 견디며 항공 엔지니어링 기술에 활용되는 특수 소재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소비자들의 제품 사용 주기를 크게 늘리고, 폐기물을 감소시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시몬스 맨션 거제점에 대한 정보나 제품, 프로모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