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검은사막 모바일’의 출시 7주년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자료=펄어비스)
■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7주년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출시 7주년 기념 축제를 연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7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서비스 7주년 당일인 2월 28일 특별 생방송 ‘7주년 LIVE 플레이존’을 진행한다. 2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3월 18일 9시까지 7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으로 ‘나크의 축복이 깃든 주문서(3일)’를 지급한다. 인게임 배너를 통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사용 시 모든 지역에서 아이템 획득 확률이 10% 증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7주년 기념 4종 도감도 추가했다. 7주년 도감을 완성하면 증표가 발급되며 4종을 모두 모으면 ‘영롱한 혼돈 미확인 문양 각인서’를 획득할 수 있다.
공식 포럼을 통해 주요 업데이트 및 데이터를 함께 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도 공개했다. 이를 확인하고 관련 댓글을 3월 11일 9시까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모험가에게 참가 보상으로 쾌속 성장 상자도 지급한다.
‘나이트메어 : 비취별빛 숲’에는 신규 난이도를 추가했다. 해당 난이도에서는 길드원 표식이 표시되지 않으며 오직 홀로 전투를 진행해야 한다. 전투력 상한선을 설정해 초심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현대적인 모습으로 디자인한 신규 의상 ‘BD9 N’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이 ‘7대죄 키우기’의 0.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자료=넷마블)
■ ‘7대죄 키우기’, 출시 0.5주년..신규 캐릭터 추가
넷마블이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이하 7대죄 키우기)’의 출시 반년을 맞아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넷마블은 ‘7대죄 키우기’에 출시 0.5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전했다.
신규 캐릭터 ‘인베이전 애로 고서’는 근력 속성 디버퍼로 5초마다 자신의 주변에 피해를 가한다. 공격 성공 시 대상의 기력을 소진시키는 스킬을 보유했다.
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이나 다이아를 활용해 ‘인베이젼 애로 고서’ 및 기존 영웅 ‘「무욕」의 프라우드린’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십계’ 소속의 프라우드린은 근력 속성 탱커로 ‘흑기’ 특수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콘텐츠 ‘기사단 영토전’도 추가됐다. 1개의 맵당 3개의 기사단이 매칭되며 특정 시간마다 등장하는 중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해당 영토를 점령할 수 있다. 1개의 기사단이 2개 영토를 점령하면 최종 보스가 등장하며 이를 처치해 점수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 및 기사단 점수로 랭킹이 산정되며 이에 따라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출시 0.5주년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하프 애니버서리 그랜드 소환’ 이벤트를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항다. 이벤트 상점과 축하 케이크 이벤트 등에서 ‘하프 애니버서리 영웅 소환권’를 획득해 역대 신규 영웅을 소환할 수 있다.
카드 드로우와 영웅 소환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이벤트 상점에서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테두리와 이벤트 재화 ‘디저트용 포크’ 등을 받을 수 있다. 매일 5회씩 충전되는 ‘디저트용 포크’를 활용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0.5주년 축하 케이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