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의 2025년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자료=컴투스)

■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25 시즌 사전 예약 돌입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도 새로운 야구 시즌의 개막에 맞춰 사전예약에 돌입하는 모습이다.

컴투스는 ‘컴프매’의 새로운 시즌을 맞아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출시 12년째를 맞이한 ‘컴프매’는 유저가 KBO 리그의 구단주 및 감독이 돼 구단을 운영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KBO 리그의 실제 경기와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많은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내 최상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징 드래프트권’을 비롯해 ▲라이징선수(5성) ▲베테랑 선수 ▲몬스터 선수 등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시즌 개막을 기념한 ‘2025 KBO 뱃지’와 각종 게임 재화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컴프매’는 올해 출시 12년 차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을 출시했다. (자료=넷마블)

■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넷마블스토어에 정식 출시

넷마블이 자사의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보드게임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을 정식 출시하고 젬블로컴퍼니의 보드게임 12종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영웅을 모아 기사단을 꾸리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보스전을 진행하는 흐름으로 구성됐다. 간결한 규칙으로 원작을 모르는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 7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공개된 프로젝트는 목표 대비 2007%를 초과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정식 출시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상품을 포함해 ▲젬블로(2종) ▲라온(2종) ▲파이프워크(1종) ▲매치매드니스(2종) ▲거울정원(1종) ▲워드캡처(2종) ▲시네마코드(1종) 등 젬블로컴퍼니의 인기 라인업 총 12종에 대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3월 4일까지 넷마블 본사 지타워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며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행사 후 넷마블 온라인 스토어 및 젬블로컴퍼니에서 상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