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 대졸 신입사원 공채 진행..인재육성팀 신설해 역량 개발 지원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1.26 10:51 의견 0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내달 9일까지 2024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자료=다이닝브랜즈그룹)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외식산업 분야 인재 발굴·육성에 나선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내달 9일까지 2024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을 앞둔 대상으로 채용 규모는 00명으로 모집 분야는 ▲마케팅 ▲구매 ▲매장 운영 관리 ▲메뉴개발 ▲디자인 ▲인사(HRD) ▲재무 ▲해외사업 ▲IT 등 9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1차 실무 면접과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오는 12월 9일까지 잡코리아, 사람인 등 주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별도의 인턴십 기간 없이 바로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입사 시기는 내년 1~2월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인재육성팀을 신설하는 등 합격자들이 다양한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우수할 인재를 기다린다”며 “글로벌 시장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만큼 글로벌 외식 문화를 선도하며 변화를 만들어갈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