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 고객 입맛 사로 잡았다”..커피베이, ‘토스트&핫도그 3종’ 사이드 메뉴 인기

김태혁 기자 승인 2019.05.07 09:27 의견 0

커피베이는 지난달 토스트,핫도그 3종 사이드 메뉴를 내놓았다. (자료=커피베이)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커피베이는 지난달 토스트,핫도그 3종 사이드 메뉴를 내놓았다. 

토스트 3종은 ‘치즈 카야 토스트’ ‘버터 카야 토스트’ ‘블루베리 토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달콤한 잼을 더해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특히 ‘치즈 카야 토스트’의 경우 온라인에서 입소문이 나며 SNS나 커뮤니티를 통한 레시피 문의까지 크게 늘어났다.

핫도그 3종은 고소한 치즈 롤 소시지, 피클, 새콤 달콤 소스를 곁들인 베이직 핫도그 ‘소시지 치즈 롤’ 달콤한 콘 샐러드와 치즈가 들어간 핫도그 ‘콘 치즈’ 콘 샐러드와 소시지가 어우러진 단짠 핫도그 ‘콘 소시지’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바삭한 빵 속에 차가운 크림이 들어간 ’아이스 크로칸 슈’와 한 끼 대용으로 손색없는 ‘부기 브레드 2종’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컬러 베이글’ 그리고 허니 브레드 위에 달콤한 슈크림, 고구마 등을 얹은 ‘스페셜 허니 브레드 2종’ 등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대해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베이커리의 경쟁력은 시즌에 관계없이 객단가를 높여 매출 견인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카페 운영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 볼 수 있다. 베이커리 메뉴는 충분한 연구 개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맛까지 잡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간단한 레시피로 전국 가맹점의 만족도까지 잡은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해 올해로 설립 10주년을 맞이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최근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인생 빙수’를 출시하고 100인의 빙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