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봄 시즌 대규모 기획 ‘직잭세일’ 연다.. 최대 95% 할인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3.25 12:26 의견 0

지그재그가 ‘직잭세일’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자료=카카오스타일)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지그재그가 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기획전을 준비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리뉴얼된 ‘직잭세일’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앞서 매 시즌 전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직잭세일은 리브랜딩을 거쳐 고객 혜택과 규모를 한층 확대한 ‘직잭세일’로 새롭게 선보였다. 직잭세일에는 패션 브랜드와 쇼핑몰뿐만 라이프 브랜드도 참여해 봄철 수요가 높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직잭세일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을 매주 월요일마다 지급하고, 매일 오후 12시에는 5% 중복 쿠폰도 선착순으로 준다.

할인 코너도 다양하다. 지그재그 스테디셀러 상품을 최대 93% 단독 할인 판매하는 ’직잭 베스트 특가’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24개의 인기 스토어 상품을 할인해 주는 ’스토어 특가’, 매일 오후 12시부터 24시간 동안 최대 83% 특가 판매하는 ’하루 특가’를 운영한다.

또한 지그재그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을 통해 오늘 주문하면 내일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직진 특가’와 매주 2회 오후 8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직잭 라이브’도 있다.

이 밖에 매일 시간대별 최대 3만 마일리지 및 30% 선착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3월 31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확정’ 후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인기 상품과 신상품을 한곳에 모아 올봄 트렌드를 파악하고, 실속 있는 혜택까지 챙기길 바라며 패션, 뷰티, 라이프 스토어까지 모두 참여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3000여 개 스토어가 참여하는 이번 직잭세일에서 많은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