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전사적 사회공헌활동..‘GOLFZONIS BACK’ 진행

김준혁 기자 승인 2022.12.02 10:40 의견 0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자료=골프존]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골프존뉴딘그룹이 연말을 맞아 전사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서 ‘GOLFZON IS BACK’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골프존뉴딘그룹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매년 연말 진행하고 있는 전사적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약 550여 명의 그룹사 임직원과 3명의 골프존 소속 프로골퍼들(엄성용(28)·박지훈(22)·이두열(28))이 동참했다.

행사 당일 골프존뉴딘그룹은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등 지역 취약계층 가정 약 1000세대에 4500만 원 상당의 김치 및 생필품을 전달하고, 관내 복지관(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수서종합사회복지관·강남세움복지관) 총 3곳을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치며 온정을 나눴다.

또한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등의 문화 소외계층 이웃을 위해 골프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포토존·게임존 등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운영하며 경제적, 정서적으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앞서 골프존뉴딘그룹은 강남구청에 이웃사랑 성금 4500만 원을 전달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16년부터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