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공원이 500m, 친환경 웰빙아파트 ‘서산 센트럴 코아루’ 주목

곽수아 기자 승인 2017.09.20 11:27 의견 0

호수공원을 낀 친환경 웰빙 아파트 '서산 센트럴 코아루'에 내집마련 예정자들의 관심이 많다. 서산 센트럴 코아루 조감도


 

[한국정경신문=곽수아 기자] 호수공원을 품은 '서산 센트럴 코아루'가 친환경 아파트로 내집마련 예정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서산 센트럴 코아루 아파트는 충남 서산시 석림동 중앙호수공원에서 500미터 안에 자리를 잡는다. 천혜의 자연환경에다 호수공원을 볼 수 있는 조망권은 물론 공원시설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웰빙 아파트로 눈길은 끈다.

서산 센트럴 코아루는 특히 햇볕이 잘들고 바람이 잘 통하는 남향 위주 판상형으로 설계됐다. 일부 가구는 방이나 거실의 창 4개면이 밖에 접한 4베이로 건축된다.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는 중소형 면적으로 배치된다. 전용면적 기준 64㎡, 74㎡, 96㎡, 102㎡ 총 337가구로 구성된다. 지하 1층~지상 20층 4개의 동으로 조성된다. 단지 규모는 크지 않지만 단지 내 산책로까지 갖춘다.

내부 설계도 사용자 편의에 맞춘다. 수납공간과 드레스 룸 등의 특화공간을 제공한 공간 실용성이 돋보인다.

주변에 생활편의 시설도 잘 갖춰진다. CGV가 단지에서 500미터 안에 있다. 하나로 마트, 동부시장, 하이마트 등도 반경 1.5km, 롯데마트, 이마트는 반경 3km 안에 있다.

교육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반경 1.5km 안에 초, 중, 고등학교가 있다.

서산 센트럴 코아루는 아파트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셔틀버스를 타고 관공서, 행정시설 등의 중심 인프라(기반시설)를 이용할 수 있다.

서산 센트럴 코아루의 모델하우스는 서산시 예천동 17-2번지에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