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에스(S)뉴욕 치과 유달준 원장, 서부노인종합복지관 심우영 관장이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있다. [자료=김해시]

[한국정경신문(김해)=박수경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허만원 대표)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심우영)은 18일 김해시 장유 소재 에스(S)뉴욕 치과와 어르신들의 치아건강을 위한 상호교류를 도모하고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에스(S)뉴욕 치과 유달준 원장님, 서부노인종합복지관 심우영 관장, 그 외 담당자가 참석하여 진행됐다. 에스(S)뉴욕치과와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이 상호 협력하여 복지관 이용자의 치아 건강관리에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한 에스(S)뉴욕치과는 최근 장유지역에 개원하였으며 임플란트의 1인자로 알려진 유달준 박사 외 2명의 치과의사가 운영하는 병원으로서 복지관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 및 의료적인 혜택을 위해 치과상담, 치과관련 강의,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봉사하는 역할을 잘 감당하기로 약속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협약식에 참여한 유달준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에게 미약하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심우영 관장은 “속히 코로나 상황이 완화되어 운영이 정상적으로 확대되어 어르신들에게 더욱더 내실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