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정수기 렌탈하면 명품백 준다..쿠쿠 렌탈 브랜드위크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6.15 08:12 의견 0
[자료=이베이코리아]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정수기 렌탈의 사은품으로 ‘에루샤’를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이달 30일까지 ‘쿠쿠 렌탈 상반기 결산 브랜드위크’를 진행하면서 파격적인 혜택으로 명품 증정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행사기간 중 추첨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데 경품의 주인공은 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등 명품 28종이다. 7월 13일 이내 설치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같은 달 28일 쿠쿠전자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추첨을 진행한다.

상품권도 지급한다. 행사기간 내 설치를 완료한 고객은 최대 4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지급 금액은 다르다.

이번 브랜드위크의 대표상품은 올 상반기 가장 인기를 얻은 정수기 3종이다. ‘인스퓨어 100도씨 정수기’는 월 2만3715원 ‘인스퓨어 얼음 정수기’는 월 3만7315원 ‘인앤아웃 안심 직수 정수기’는 월 2만3900원에 마련했다.

정수기 외에도 공기청정기·비데·펫드라이룸·음식물처리기 등 쿠쿠의 다양한 인기 제품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 이영은 매니저는 “가전제품에 대한 렌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국내 대표 생활가전 브랜드 쿠쿠의 인기 렌탈 상품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며 “총 1억원 경품 증정 행사도 준비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