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은 ‘핫’하게 가격은 ‘쿨하게’..G마켓·옥션, 여름 패션 최대 70% 할인

‘패션페스타 여름 세일전’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5.24 08:09 의견 0
[자료=이베이코리아]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이르게 찾아온 여름을 맞이해 이베이코리아가 통큰 패션 세일에 나섰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28일까지 ‘패션페스타 여름 세일전’을 열고 시즌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여름 신상품부터 트렌드패션부터 유명 소호브랜드까지 총 590여개 셀러가 참여한다. 성인은 물론 유아동 패션 셀러도 참여해 온 가족의 여름 옷 장만에 유용하다.

풍성한 할인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전국민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적용되는 쿠폰이다. 쿠폰은 트렌드·소호·유아동 등 카테고리별로 각각 매일 5장씩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각각 5장씩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천 상품으로는 유명 소호 브랜드 ‘난닝구 여름신상/백화점상품’(1만9800원~)이 있다. 24일부터 26일까지는 ‘아이스냉감 반팔반바지세트’(1만2900원~)등 여름 필수 패션 아이템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패션페스타’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Supply Management부문 이주철 전무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 날씨에 가볍고 편한 여름 옷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트렌드 및 소호패션 대표 셀러들이 대거 참여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만큼 여름패션 신상을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