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스페셜MC 김성주와 콜라보..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상상초월’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5.18 15:27 의견 0
GS샵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한 스페셜 MC 김성주 프로필 사진. [자료=GS샵]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GS샵이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인 ‘상상초월’에서 스페셜MC 김성주와 함께했다.

GS샵은 지난 주말 스페셜MC 김성주와 함께 ‘상상초월’에 대한 혜택 소개와 소통 방송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김성주는 5월 한 달 내내 진행하는 상상초월 혜택을 직접 소개하며 고객 100명과 언택트 미팅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상상초월 특집을 준비한 MD 70명·PD 30명 등 임직원들과도 언택트 소통을 진행했다. 김성주는 “상상초월은 고객과 임직원이 하나되어 만드는 특집”임을 강조했다.

이번 이벤트 영상은 GS샵 애플리케이션과 TV생방송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GS샵은 5월 한 달 동안 총 5500억원 상당의 물량과 120억원 규모의 프로모션이 준비된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TV상품 3회·총 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 3만원을 증정한다. TV상품 3회를 포함해 총 금액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준다.

이외에도 GS샵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TV상품을 선물할 경우 적립금 10%를 적용한다. 매달 마지막 주 GS샵과 GS리테일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 구매 시에도 적립금 10%·카드별 5~7%로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적용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