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들을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골프존, ‘OKAYY’ 론칭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5.07 09:29 의견 0
OKAYY 제품 [자료=골프존]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골프존에서 골퍼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골프존은 뷰티케어 브랜드인 ‘OKAYY(오케이)’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골프존은 이번 뷰티케어 브랜드 론칭에 앞서 골퍼들에게 보다 더 나은 라운드 환경을 제공하고 건강한 골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맞춤형 케어솔루션 브랜드인 ‘골퍼케어플러스(Golfer Care+)’를 선보였다. 지난달 22일 골퍼들의 집중력 향상과 긴장 이완에 도움을 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목걸이 제품인 ‘멘탈플러스(Mental Plus)’ 출시에 이어 지난 6일에는 골퍼케어플러스의 뷰티케어 브랜드인 ‘OKAYY’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골퍼들이 홀인원, 버디 성공 등 기분 좋은 라운드 순간에 외치는 환호성인 ‘오케이’에서 브랜드명을 착안한 OKAYY는 고객들이 뷰티 제품 선택 시 고려하는 주요 포인트인 기능, 디자인과 휴대성, 가격 등 다양한 측면에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개발 단계에서부터 심혈을 기울였다.

선케어 제품인 오케이 보송 선가드 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자랑하며, 라운드 시 골프 파우치와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시크(Chic)와 비비드(Vivid)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되는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는 취향에 맞게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디자인 패턴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6월 중에는 라운드 종료 후 애프터 케어까지 할 수 있도록 샴푸, 폼클렌저, 로션, 마스크팩이 담긴 애프터라운드 이지케어 키트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