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싱어게인 TOP3 명품 라이브 선물한다..봄맞이 힐링 언택트 콘서트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4.22 08:14 의견 3
싱어게인 TOP3 이무진·정홍일·이승윤(왼쪽부터). [자료=롯데백화점]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롯데백화점이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명품 라이브를 선물한다.

롯데백화점은 23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30분동안 봄맞이 힐링 언택트 콘서트 ‘ALIVE 랜선 CONCERT : 싱어게인 All-Live’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봄은 당초 각종 뮤직 페스티벌의 계절로 불리지만 지난해부터 코로나19 여파로 많이 열리지 않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긴 시간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의 즐거움을 위해 비대면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인기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 ‘싱어게인’의 TOP3를 차지한 이승윤·정홍일·이무진이 출연한다.

‘제발’·‘욕심쟁아’등 방송에서 화제가 된 곡을 비롯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위로를 선사할 노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는 롯데백화점 공식 유튜브 계정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유튜브 계정에서 90분간 생중계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잠실점은 이번 콘서트에서 실시간 퀴즈와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해 딥티크 향수·가수 친필사인 사진·쿠키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김재범 잠실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심신이 지친 고객들을 위해 힐링이 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대면 콘서트를 통해 일상의 즐거움과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