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브루 방식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코카콜라사,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선보여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3.08 16:43 의견 0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자료=코카콜라]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코카콜라의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를 선보인다.

코카콜라는 100% 콜드브루 방식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방식만으로 내린 커피 추출액을 사용해 커피 본연의 깔끔한 맛과 목 넘김의 부드러움을 끝까지 구현해낸 제품이다. 깊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특징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과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감미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2019년 출시한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 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듀얼 브루 커피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콜드브루 제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선보이게 됐다.

제품 패키지는 사선으로 기울어진 타원형에 음각이 매력적인 조지아 크래프트의 시그니처 보틀을 바탕으로 슬림함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70ml 페트 제품으로 휴대성과 편의성이 좋아 어디서나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 출시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