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협력사 지원에 박차..NS홈쇼핑,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과 업무협약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2.25 10:39 의견 0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신동호 처장(왼쪽)과 NS홈쇼핑 대외협력실장 이원주 상무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이 식품 협력사 지원에 박차를 가한다.

NS홈쇼핑은 24일 오후 3시 전북 익산에 위치한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과 상호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식품 협력사 지원을 위해 효율적이고 우호적인 업무 수행 및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를 겪고 있는 식품 HMR의 시장 확대에 대응하고 품질관리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이와 같은 업무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 체결식을 통해 앞으로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 식품을 대상으로 ▲시험검사 및 인증 분석 상호 협력 ▲시험, 검사 및 제품 인증에 관한 사항 ▲세미나 개최, 기술자문 등 교육, 컨설팅 관련 정보교류 및 지원사업 ▲NS 협력사를 위한 유관기관과의 협력이 필요한 사항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과 NS의 상호 관심분야 정보교류 ▲기타 공동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한 제반사항 등에 합의하고 공동업무를 진행하기로 했다.

NS홈쇼핑 대외협력실장 이원주 상무는 ”NS홈쇼핑은 품질관리력 강화와 이를 통한 협력사 지원을 위해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전문성을 더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의 품질력 향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