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다 바빠"..가수 심신 씨즈캔디 홍보대사 발탁

김충식 기자 승인 2018.06.05 17:09 의견 0
가수 심신이 신곡 '쉘위댄스'를 발표와 함께 씨즈캔디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사진=씨즈캔디 제공)

[한국정경신문=김충식 기자] 가수 심신이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신곡 ‘쉘위댄스(Shall we dance)’가 4050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hall we dance’는 기억을 점점 잃어가는 연인과 현실의 어려움을 넘는 ‘Love Fantasy’를 표현한 곡으로 새롭게 선보인 곡으로 4050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전국 축제의 1순위 가수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심신은 신곡발표와 함께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6월을 시작하면서, 씨즈캔디의 ‘가족사랑 캠페인, 당신을 사랑합니다!’ 홍보대사로 지난 4일 발탁이 되어 ‘행복 찾기 캠페인’에 나섰다. 

1990년대 ‘오직 하나뿐인 그대’로 선글라스와 쌍권총 춤으로 최고의 트랜드를 만들었던 심신은 “오랜만에 좋은 음악으로 팬들과 소통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현재진행형 가수라는 것을 꼭 알리고 싶었다. 계속해서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뵐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SBS 주말드라마 ‘착한마녀전’ OST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심신은 “이번 앨범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활동하고 싶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한편, 심신이 홍보대사를 맡은 (주)한스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주)한스텝은 지난 2009년 세계적인 초콜릿, 캔디로 유명한 ‘씨즈캔디(See’s Candies)’ 미국 본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기업이다. 매장은 서초동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에 있다. 

‘씨즈캔디’는 192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립해 천연재료를 사용해 생산하는 무공해·친환경 제품으로 세계적인 캔디·초콜릿 기업으로 유명하다. ‘타협 없는 품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적 식품 인증인 ‘코셔인증’을 받기도 했다. 

미국 프리미엄 초콜릿·캔디 브랜드 씨즈캔디는 ‘슈가프리(Sugar Free)’ 초콜릿을 필두로 다양한 제품이 국내에서도 봄 시즌을 맞이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