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흥국화재(대표 송윤상)가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 배구단 '핑크스파이더스'의 2024-25 V리그 통합 우승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고객 1000명에게 ‘핑크스파이더스 굿즈’를 선물한다.

흥국화재가 고객 1천명에 ‘핑크스파이더스 굿즈’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자료=흥국화재)

이벤트는 흥국화재 홈페이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마케팅 동의 또는 보험상품 가입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케팅 동의 이벤트는 흥국화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마케팅 수신 동의 및 무료 상담을 신청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선수 스마트톡’과 ‘버블티 키링’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둘째 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흥국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는 30만원 이상 자동차보험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선수 스마트톡’과 ‘유니폼 키링’ 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핑크스파이더스는 이번 시즌 정규리그 1위에 이어 챔피언결정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며 통합 우승을 달성했다. 이번 우승은 김연경 선수의 은퇴 경기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더욱 감동적인 결실을 맺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흥국금융가족의 일원으로서 핑크스파이더스의 통합 우승을 함께 축하하고 고객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