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2, PC방서 만난다” 카카오게임즈,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2.23 15:43 의견 0
‘패스 오브 엑자일 2’ PC방 행사 전경 (자료=카카오게임즈)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패스 오브 엑자일2’의 얼리 액세스를 기념해 오프라인에서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PC방 이벤트 ‘우리 지금, PC방에서 만나!’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카카오게임즈가 PC방 프렌차이즈 ‘피지엠파트너스’와 ‘엘피씨렌탈’과의 협업으로 오픈한 컬래버레이션 PC방에서 진행됐다. ▲오즈 PC방 강남역점 ▲포포 PC방 건대점 등 서울 시내 컬래버 PC방 4곳을 ‘패스 오브 엑자일2’ 일러스트로 꾸미고 플레이존을 함께 운영했다.

양일간 진행된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약 320명의 이용자가 참여했다. 참석자를 대상으로 PC방 5시간 무료 이용을 지원하고 먹거리 2만원권과 카카오프렌즈 굿즈를 함께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3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간식을 추가 제공하고 5시간 이상 플레이한 경우 추첨을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2’ 다이어리와 오브 세트를 증정했다.

컬래버 PC방은 카카오게임즈 게임을 최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회사 측은 ‘패스 오브 엑자일2’ 얼리 액세스 시작과 함께 PC방 혜택을 제공해 별도 구매 없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