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 쓱데이 맞아 스타필드서 캐릭터 퍼레이드쇼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1.04 08:13 의견 0

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 2일 스타필드 고양과 3일 코엑스에서 키즈 콘텐츠 캐릭터 퍼레이드쇼를 진행했다.(자료=신세계프라퍼티)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의 시그니처 키즈 콘텐츠 캐릭터 퍼레이드쇼가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한층 풍성하게 돌아왔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 2일 스타필드 고양과 3일 코엑스에서 키즈 콘텐츠 캐릭터 퍼레이드쇼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어 오는 9일 안성과 10일 수원에서 하루 두 두번씩 차례로 진행할 계획이다.

캐릭터 퍼레이드쇼는 화제성 높은 IP브랜드들과 협업해 대형 풍선을 선보이는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과 함께 스타필드 대표 어린이 행사다. 매년 쓱데이 마다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오고 있다.

올해 캐릭터 퍼레이드쇼에는 지난해보다 20% 증가한 총 60종의 캐릭터들이 출연해 더욱 다채로운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코코몽, 로보카 폴리, 브레드 이발소, 타요 등 어린이 완구 캐릭터를 비롯해 쿠키런, 농심, 해태, 플레이송스 등의 게임, 식음료, 교육 브랜드 캐릭터까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마칭 밴드의 힘찬 연주에 맞춰 60종의 캐릭터들이 긴 행진을 이어가 현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2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캐릭터 퍼레이드쇼를 관람한 30대 중반 고객은 “작년에도 왔었는데, 올해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신났다. 평소에 쉽게 보기 힘든 퍼레이드인데 이렇게 가까이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더 자주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캐릭터 퍼레이드쇼를 관람한 7세 여아는 “신비아파트 친구들 만나서 너무 좋았다”며 “금비가 눈 앞에서 손도 흔들어 주고 춤도 같이 추고 사진도 찍어서 또 오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