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은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연간이용권은 오는 7월 18일까지 쿠팡트래블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최대 6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인권은 39만원이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3인권, 4인권의 1인당 가격 할인 혜택은 더욱 풍성하다.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은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자료=쿠팡)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은 2026년 4월 30일까지 워터파크, 스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여름철 물놀이부터 겨울철 온천까지 사계절 가족 휴양에 적합하다. 해당 상품은 구매 후 7월 18일 이내 사용자 등록 절차를 거쳐 이용할 수 있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3인권, 4인권 구매자에게는 풍성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 시 ▲태기산 곤돌라 무제한 이용권 ▲객실 이용권 2매(토·일·연휴 및 성수기 추가요금 별도) ▲상상놀이터 시즌 3회 이용권 ▲스노우빌리지 눈썰매장 3회 이용권(25/26 시즌) 등이 포함된다.
쿠팡 관계자는 “올여름 물놀이 시즌을 앞두고 가족 단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연간이용권을 기획했다”며 “워터파크와 휴양시설을 사계절 내내 알뜰하게 즐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은 실내외 워터슬라이드, 유수풀, 키즈존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강원도 평창의 대표 워터파크다. 청정 자연 속에서 사계절 내내 물놀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용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