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트카는 특가”..KB국민카드,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광고 선봬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7.17 13:0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KB국민카드는 환전 수수료 면제와 다양한 국내외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 특화상품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KB국민카드가 17일 배우 박은빈이 출현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광고를 공개했다. (자료=KB국민카드)

이번 광고의 핵심 키워드는 박은빈 배우가 연호하는 “트카는 특가니까요”이다. 트래블러스 카드가 제공하는 해외여행 특화 혜택을 홈쇼핑·여행 상품에서 자주 접했던 ‘0원 특가’라는 간결한 단어로 표현해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특가와 발음이 비슷한 ‘트카’라는 단어를 반복 사용해 고객들이 상품명을 쉽게 기억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도록 하기도 했다.

해당 광고는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케이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트카는 특가란 메시지는 세가지 수수료 면제 혜택과 함께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전달해 여행객들이 공감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프로여행러를 위한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혜택을 국내외 여행객들이 빠짐없이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