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와 협력해 가방 만들어” LF 헤지스, ‘런던 스트라이프’ 선보여
이탈리아산 가죽 등 고급 소재 활용, 스트라이프 디자인 적용
서영빈 기자
승인
2023.10.17 16:42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영빈 기자] LF 헤지스가 ‘굴드 크리에이티브(Gould Creative)와 협력해 만든 가방을 선보인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런던에서 활동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굴드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만든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굴드 크리에이티브는 폴스미스, 샘소나이트, 로로피아나 등 유명 패션 브랜드와 디자인 협업을 진행한 바 있고,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인 레인지로버, 재규어와 가죽 굿즈를 제작하는 등의 탄탄한 경력이 있는 스튜디오다.
헤지스의 이번 런던 스트라이프 컬렉션은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레더’라인과 ‘기어 스트라이프’ 라인으로 나뉜다.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레더 라인은 이탈리아산 수입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더하고 헤지스 브랜드 스토리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주황색, 네이비색 두 가지로 보스턴백((Boston bag), 브리프케이스(Brifcase), 백팩(Backpack)으로 구성된다. 기어 스트라이프 라인은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백팩과 숄더백 등 3종을 제안하며 합리적인 가격대, 캐주얼하게 사용 가능한 실용성이 핵심이다.
헤지스는 출시를 기념해 공식 헤지스 온라인몰인 ‘헤지스닷컴’에서 오는 22일까지 런던 스트라이프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영국 런던 현지에서 촬영한 헤지스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랙션 화보와 함께 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이번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LF 헤지스 담당자는 “해외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와 다양한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굴드 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기존 헤지스 고객분들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새로움을 제공하며 헤지스의 액세서리 라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