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2020 FW 헤지스 헤리아토 컬렉션 화보 (자료=LF)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헤리아토(HARIATO)’ 패턴을 활용한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LF에 따르면 ‘헤리아토’는 헤지스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새로운 시그니처 패턴이다. 2000년대 선보인 로고 패턴을 새 시대의 감성에 맞게 변혁한 결과물이다.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이어지는 견고한 직선은 헤지스의 과거, 현재, 미래를 연결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직선이 만나는 지점마다 세워진 ‘H’형태의 기둥은 브랜드 로고를 상징하는 동시에 론칭부터 헤지스의 주요한 테마로 활용된 로잉(rowing)의 도전과 승리의 정신을 의미한다.
헤지스는 가을부터 헤리아토 패턴 컬렉션을 기존 액세서리군에서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골프웨어 라인 전체에 확대한다.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고유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토털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긴밀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전략이다.
헤리아토 컬렉션의 가을 신제품은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패턴의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크고 작은 변칙적인 헤리아토 패턴이 네이비, 브라운, 레드 등 깊이감 있는 가을 컬러와 함께 어우러지며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셔츠, 재킷, 팬츠, 원피스, 스커트, 가디건, 점퍼 등의 의류부터 핸드백, 니삭스, 모자, 스니커즈 등 액세서리 및 잡화류에 이르기까지 총 6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헤지스는 헤리아토 컬렉션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5일 오전 10시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알찬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에서는 헤리아토 컬렉션 8·15·3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2·5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헤리아토 컬렉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잉 볼캡(5명), 양말 세트(5명), 헤리아토 카드지갑(5명), 골프 우산(5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헤지스는 이달부터 다음달말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헤리아토 가을 컬렉션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페이스H의 외관부터 1층에 위치한 팝업스토어까지 헤리아토 패턴을 활용해 공간 전체를 꾸민 것 것은 물론, 전 복종에 걸친 헤리아토 컬렉션 코디를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LF 헤지스 글로벌 김훈 CD(Creative Director)는 “신선하고 존재감 있는 헤리아토 컬렉션을 선보여 헤지스의 전통과 가치를 새로운 시대적 관점에서 재정립하고자 했다”며 “탄생 20주년을 맞는 올해를 브랜드 혁신과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의 가을 시즌 헤리아토 컬렉션은 전국 브랜드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프로모션의 자세한 혜택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