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추석 맞아 금리우대 쿠폰, 50만 하나머니 쏜다

윤성균 기자 승인 2023.09.20 10:0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20일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추석 쓰리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이 추석을 맞아 금리우대 쿠폰, 50만 하나머니 등을 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하나은행)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손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금리 우대 쿠폰 받GO, 정기예금 가입하GO, 하나머니 받GO 등 보름달처럼 풍성한 혜택을 제공 한다는 의미로 기획 됐으며 은행의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 내 이벤트 페이지 통해 손님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우선 이벤트 참여 손님을 대상으로 거래 실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하나의 정기예금’ 금리 우대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우대 금리는 0.2%로,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해 ‘하나의 정기예금’ 가입시 최대 4.1% (세전,1년) 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만 하나머니, 10명에게 30만 하나머니, 5명에게는 50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복주머니 선물세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속담처럼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추석명절을 맞아 손님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