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수협은행과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행사..연 최대 13% 제공

윤성균 기자 승인 2023.06.07 10:51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롯데카드가 수협은행과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7일 이같은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롯데카드가 Sh수협은행과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이벤트를 펼친다. (자료=롯데카드)

이벤트는 세전기준 최대 연 3.4% 적금상품에 롯데카드 대상카드 이용조건 달성 시 연 9.6%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연 13.0% 금리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며 월 납입한도는 최대 30만원이다. 적금 기본금리는 연 2.75%며 ▲수협은행 마케팅동의 ▲자동이체 납입 ▲롯데카드 결제계좌 수협은행 본인 입출금통장 지정 등의 우대조건 충족 시 최대 연 0.65%를 우대금리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8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롯데카드 대상카드로 이용조건을 충족하면 스페셜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적금 가입월부터 만기월 이전 달까지 롯데카드 대상카드로 누적 30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연 7.6%를 받을 수 있다. 또 자동이체 납부 1건 이상을 연결하고 3개월 이상 유지하면 연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은 이벤트 시작일 기준 6개월간 롯데 개인 신용카드 실적이 없는 회원이며 대상카드는 'LOCA LIKIT(로카 라이킷)'이다. 적금상품 가입은 수협은행 파트너뱅크앱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1만명에게 판매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기준금리 인상으로 은행 예금과 적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수협은행과 제휴를 맺고 고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양사간 전략적 협업 관계를 형성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