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사랑이 담긴 계절 과일’ 나눔행사..영등포 천사무료급식소서 독거 어르신 봉사

윤성균 기자 승인 2023.06.07 10:32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 마케팅지원부 임직원들이 독거 어르신을 위한 봉사를 펼쳤다.

농협은행은 7일 영등포 천사무료급식소를 방문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계절과일 나눔행사 및 대청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 임직원들이 7일 영등포 천사무료급식소에서 열린 ‘사랑이 담긴 계절 과일’ 나눔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NH농협은행)

이날 행사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소외된 어려운 이웃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사회적 나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했다.

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 임직원들은 천사무료급식소에서 6년째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최순체 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장은 “무더운 여름에도 쉬지 않고 어르신들에게 필요하신 따뜻한 한끼의 식사를 제공해주는 천사무료급식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NH농협은행은 천사무료급식소와의 인연을 소중히 이어나가겠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100년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