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우유처럼 부드러운 에센스 토너..랑콤,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

이혜선 기자 승인 2019.10.11 10:05 의견 0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 (자료=랑콤)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우유 세안에 착안해 개발한 안티에이징 에센스토너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랑콤의 안티에이징 라인을 대표하고 있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이번 제품은 환한 피부와 보습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우유 세안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신제품은 필링 워터와 보습 밀크를 한병에 담아 흔들어 사용하는 듀얼 페이즈 제품이다. 피부 톤, 광채, 탄력은 물론 각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우유 세안을 할 때처럼 부드러운 포뮬라가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준다. 피부 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줘 주름 개선을 돕는다. 제품 사용 시에는 용기 내 필링 워터와 보습 밀크가 골고루 섞이도록 충분히 흔든 뒤 화장 솜에 적셔 닦아내면 더욱 효과적이다.

랑콤은 아시아 여성 43명을 대상으로 약 한달간 진행한 이번 신제품 평가에서 24%의 피부 매끄러움, 25%의 피부 광채 개선, 30%의 피부 결 개선의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랑콤 관계자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는 피부 톤, 광채, 탄력 개선은 물론 각질 케어에도 도움을 줘 데일리 스킨 케어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과 겨울에 랑콤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안티에이징 에센스토너 제품으로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